배우 김영광, 넷플릭스 '썸바디' 주연 확정 [공식]
[스포츠경향]
배우 김영광이 정지우 감독의 페르소나로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만난다. 정지우 감독이 연출하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썸바디’의 주연으로 확정돼 기대를 모은다.
김영광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23일 공식적으로 그의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주연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해피엔드’부터 ‘모던보이’, ‘은교’,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인간의 감성과 심리를 묘사하는 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썸바디’는 신선한 소재와 시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영광은 정지우 감독의 첫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페르소나로 낙점돼 당찬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과 그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그가 맡은 타이틀 롤은 매력 넘치는 건축디자이너 ‘윤오’ 역으로,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윤오는 극의 중심에서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의 개발자 섬과 만나게 되면서 진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캐릭터다.
김영광은 최근 드라마 ‘안녕? 나야!’,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의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받았고, 영화 ‘너의 결혼식’, ‘미션 파서블’, ‘원더풀 고스트’의 타이틀 롤로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한지민, 고성희와 연기 호흡을 맞춰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어 ‘썸바디’로 넷플릭스 진출을 알리기까지 하는 당찬 연기 행보로 2021년과 2022년을 달굴 예정. ‘썸바디’로 보여줄 그의 연기 변신이 주목된다.
김영광의 소속사는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르던 중 운명적으로 ‘썸바디’를 만나게 됐다. 정지우 감독님과 한지완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며 배우로서의 2막을 준비한 김영광 배우의 노력하는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연예연구소] 걸그룹 결혼식은 불화설 인증소?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와 버니즈 위해”
-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4년 만에 10일 득남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종합] 우지원, 가정폭력 해명→이혼 사유 공개 “2년 별거 했는데…” (이제 혼자다)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
- ‘특수준강간 혐의’ 태일, 입건 다음 날 라방서 노래 흥얼…“소름끼쳐”
- ‘1박 2일’ 비매너 논란 일파만파…결국 영상 삭제 엔딩
- [종합] ‘연수입 40억’ 전현무, 얼마나 바쁘길래 “돈 쓸 시간도 없어” (사당귀)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3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