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알랭' 자칭 미술 마니아 붐 "RM과 어깨 나란히 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 김민경, 유병재가 '미알랭'으로 뭉쳤다.
MBC '그림맛집, 미술 알고 먹을랭'(이하 미알랭)은 국내 최초로 미술과 음식이 결합된 신개념 푸드X아트 토크쇼다.
알고보니 미술학도였던 김민경은 방송 최초로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김민경의 그림을 본 자칭타칭 '미술 애호가' mc붐은 '외로운 느낌'이라는 평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붐, 김민경, 유병재가 '미알랭'으로 뭉쳤다.
MBC ‘그림맛집, 미술 알고 먹을랭'(이하 미알랭)은 국내 최초로 미술과 음식이 결합된 신개념 푸드X아트 토크쇼다.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붐이 미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미술 애호가 RM과 함께 미술을 사랑하는 연예인 투탑이라고 주장한 붐. 요즘 핫한 이건희 컬렉션 예매에 3번이나 실패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평소 미술관련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오기만을 기다렸다는 그는, 미알랭 녹화 당시 최근 미술에 대한 트렌드를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게 짚어내, 전문가들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 쉬는 시간에도 전문가에게 질문공세를 퍼부으며, 미술에 대한 남다른 학구열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맛에 일가견이 있는 근수저 김민경이 미술과 뜻밖의 인연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알고보니 미술학도였던 김민경은 방송 최초로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김민경의 그림을 본 자칭타칭 ‘미술 애호가’ mc붐은 ‘외로운 느낌’이라는 평을 밝혔다. 붐의 평을 들은 김민경은 ‘바로 그 느낌을 의도했다.’고 답했다. 또한, 먹방요정인 김민경은 르네상스식으로 고증된 요리를 먹은 후 ‘스케치를 한 후 채색하지 않은 깨끗한 도화지 같은 맛’ 이라며 미술학도다운 섬세하고 감각적인 맛 평가를 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미알랭’은 매주 주제그림을 선정, 작품 속 음식을 재현한다. 첫 회에 만나볼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최후의 만찬이다. 최후의 만찬은 유병재에게도 의미있는 작품이다. 마지막 순간에 어떤 음식을 먹겠냐는 질문에, 유병재는 엄마가 해준 양념게장이라고 답을 한 뒤 별안간 눈물을 흘려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신이 최후의 만찬으로 먹고 싶은 양념게장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팀킴' 안경선배 김은정 시골집 공개→2022 동계올림픽 각오까지(노는언니2)
- 이다해, ♥세븐 보면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 "비밀로 해주세요"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90평대 53억 아파트 사는 '박준형♥'김지혜, 아침은 먹다남은 떡볶이로 소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