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韓드라마 최초 미국 넷플릭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재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한국 작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에서 인기 작품 1위에 올랐다.
22일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미국 인기 작품 1위, 월드 랭킹 TV 쇼 부문에서도 2위에 올랐다.
지금까지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기록한 미국 최고 순위 작품은 지난해 공개된 '스위트홈'(3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정재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한국 작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에서 인기 작품 1위에 올랐다.
22일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미국 인기 작품 1위, 월드 랭킹 TV 쇼 부문에서도 2위에 올랐다. 전날까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앞질렀다.
지금까지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기록한 미국 최고 순위 작품은 지난해 공개된 '스위트홈'(3위)이었다.
'오징어 게임'은 한국과 미국에서는 물론 홍콩, 대만,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싱가포르 등 총 14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 39개 국가에서는 2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데 성공했다.
'오징어 게임'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56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미스터리한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유엔총회 등장에 전세계 열광…유엔부총장 “감사합니다”
- 송가인, 추석 단독 콘서트 실황으로 흥과 노래, 감동, 희망 보여줬다
- [영상]한밤중 태블릿 들고 기저귀 차림 2세 남아 도로 질주
- 빌라 매매가 급등…벌써 2008년 이후 최고치[부동산360]
- “이러니 최악의 SNS” 인스타 중독, 이렇게 무섭습니다
- “출시 2년된 에어팟 보다 못하네”…‘헐값’된 삼성 이어폰
- 남궁민, 64kg→78kg 벌크업은 약물로?…전문가 의견은?
- “주식 대신 여기에 투자했더니”…‘롤린’으로 50배 벌었다?
- "패배자 새X" 개그맨에 욕설 퍼부은 與청년대변인 해명은?
- ‘계란 노른자가 아니다’ 콜레스테롤 주범은…[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