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테이크 온 미' 스페셜 포스터 공개..'찐' 이야기 [Oh!쎈 컷]

김보라 2021. 9. 22. 16: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 콘서트 '아-하: 테이크 온 미'(a-ha: Take On Me)가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나는 가운데, 아-하의 전성기 시절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팀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아-하: 테이크 온 미' 스페셜 팀 포스터는 첫 앨범 'Hunting High and Low'로 전 세계적인 스타가 된 화려한 전성기 시절의 아-하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뮤직 콘서트 '아-하: 테이크 온 미'(a-ha: Take On Me)가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나는 가운데, 아-하의 전성기 시절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팀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하: 테이크 온 미'(감독 토마스 롭삼 아슬레우 홀름, 수입배급 컨텐츠 썬)는 메가 히트송 ‘Take On Me’를 부른 밴드 a-ha의 탄생과 성공, 그리고 음악으로 연대하는 이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뮤직 콘서트 음악영화.

22일 공개된 '아-하: 테이크 온 미' 스페셜 팀 포스터는 첫 앨범 'Hunting High and Low'로 전 세계적인 스타가 된 화려한 전성기 시절의 아-하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팀의 보컬인 모튼 하켓과 마그네 푸루홀멘, 폴 왁타의 강렬한 눈빛과 함께 “a-ha의 원동력은 우정이 아니에요. 우정도 존재하긴 하지만 우린 음악으로 연대해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아-하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컬러풀한 아-하 로고와 포스터 색감이 아-하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아-하: 테이크 온 미'는 아-하의 음악부터 인생까지 모든 것을 담고 있어 팬들을 더욱더 열광시킬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의 유년시절과 가정사, 그들의 음악과 삶의 가치관, 밴드의 시작부터 세계적인 스타가 된 후의 모습, 최근 투어 중인 모습, 그리고 멤버간의 갈등까지 여러 가지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색다르고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음악영화 '아-하: 테이크 온 미'는 전국 CGV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