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 10년史 리스펙 'RE-VERSE', 오늘(22일) 방송

김보라 2021. 9. 22.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0년간 대한민국의 힙합 트렌드를 이끌어 온 Mnet 'Show Me The Money(쇼 미 더 머니)'가 또 하나의 10주년 프로젝트 'RE-VERSE'로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의 아쉬움을 달랜다.

'RE-VERSE'는 '쇼 미 더 머니'의 명곡들을 꼽아 새로운 아티스트가 원곡자와 곡을 리스펙하는 마음을 담아 재해석하는 무대 컬렉션.

'쇼 미 더 머니'의 과거를 함께 돌아보고 원곡 무대와는 또 다른 개성으로 다섯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지난 10년간 대한민국의 힙합 트렌드를 이끌어 온 Mnet 'Show Me The Money(쇼 미 더 머니)'가 또 하나의 10주년 프로젝트 'RE-VERSE'로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의 아쉬움을 달랜다.

‘RE-VERSE’는 ‘쇼 미 더 머니’의 명곡들을 꼽아 새로운 아티스트가 원곡자와 곡을 리스펙하는 마음을 담아 재해석하는 무대 컬렉션. '쇼 미 더 머니'의 과거를 함께 돌아보고 원곡 무대와는 또 다른 개성으로 다섯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오늘(22일) 오후 6시 40분에 공개된다.

먼저 래퍼 김효은과 제네 더 질라는 시즌3 준결승에서 공개돼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비의 '연결고리#힙합'을 재해석한다. 래원은 시즌4 지코&팔로알토의 '거북선'을, 쿤디판다는 시즌5 비와이의 'Day Day'로 레전드 무대를 추억한다. 

보이비는 시즌7 수퍼비의 '수퍼비와'를, 테이크원은 시즌9 쿤디판다의 '뿌리'로 각 아티스트의 색깔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더 콰이엇·팔로알토·스윙스·넉살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THE HISTORY', 보이비·우태운·엔크레더블의 속풀이 토크쇼 'REWIND'에 이어 이번 'RE-VERSE'무대까지 공개된다. 10월에는 티빙에서 힙합 메디컬 시트콤 'EMERGENCY'도 선보일 예정이다.

10년의 역사로 마스터피스를 완성할 '쇼 미 더 머니10'은 오는 10월 1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한편 '쇼 미 더 머니' 시즌1은 2012년 첫 방송했으며 올해 햇수로 10주년을 맞이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