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촬영 중 돌연 오열, 솔로나라에 무슨 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핑크빛 설렘 폭격 로맨스가 더 진해지는 가운데, 슈퍼 데이트권이 발동된다.
22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도전 중 돌연 영숙과 순자가 오열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이날 제작진은 늦은 밤 '솔로나라'에 11인 솔로남녀를 모아두고 "내일 슈퍼 데이트를 할 기회를 드리겠다"면서 '슈퍼 데이트권'의 발동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핑크빛 설렘 폭격 로맨스가 더 진해지는 가운데, 슈퍼 데이트권이 발동된다.
22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도전 중 돌연 영숙과 순자가 오열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이날 제작진은 늦은 밤 ‘솔로나라’에 11인 솔로남녀를 모아두고 “내일 슈퍼 데이트를 할 기회를 드리겠다”면서 ‘슈퍼 데이트권’의 발동을 알린다. ‘슈퍼 데이트권’이란 마음에 드는 상대와 하루종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
11인의 솔로남녀는 환하게 달이 뜬 밤, 슈퍼 데이트권 획득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한 게임을 해야 하는데, 본 게임 시작 전 순자는 돌연 “나 안 갈래”라며 눈물을 쏟는다. 영숙 역시, 슈퍼 데이트권을 점지해줄 ‘귀인’을 만난 뒤 갑자기 눈물을 흘리고, 급기야 코가 빨개질 때까지 울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영자도 갑자기 “악!”이라고 비명을 지른 뒤, 그대로 자리에 털썩 주저앉는다. VCR로 이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은 “무슨 일이냐?”면서 놀란 눈으로 솔로녀들의 상황을 지켜본다. 과연 솔로녀들이 갑자기 울음을 터뜨린 이유가 무엇인지,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슈퍼 데이트권 획득에 성공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 11회는 22일 밤 10시 30분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강경록 (ro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