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생존 배틀게임 '이터널 리턴',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 출시

남정석 입력 2021. 9. 22.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Jenny)'가 출시됐다.

연기에 심취한 '제니'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강화하는 한편 상대방을 매혹해 끌어당기는 등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Jenny)'가 출시됐다.

연기에 심취한 '제니'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강화하는 한편 상대방을 매혹해 끌어당기는 등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이다. 주요 스킬로는 전투 중 배역을 전환하거나 기본 공격을 통해 고유 시스템인 연기력을 쌓아 부활이 가능한 패시브 스킬 '죽음의 연기',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스포트라이트를 3번 비춰 적에게는 피해를, 자신에게는 고유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스포트라이트', 지정 방향으로 레드 카펫을 설치해 피해를 주며 적을 당겨오거나 밀어낼 수 있는 '레드 카펫',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지속 효과 및 배역을 전환하는 사용 효과를 제공하는 '페르소나' 등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에는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보이스챗 기능'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추가됐다. 또 '가속 경계 개선', '교전 소음핑 단축', '사망 후 MMR 계산 시간 유예 및 최하 등수 보정 강화' 등 다양한 밸런스 및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뤄졌고, 상점 페이지를 통해 각종 신규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생방송 중 성폭행범에게 범행 장면 재연 시켜..정신 나간 방송국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