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배송 임박..공감 백배 가사 '꿀잼'

이남경 2021. 9. 22. 1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라조가 신곡의 마지막 샘플을 선물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총알배송'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두 사람 얼굴이 박힌 진짜 총알이 날아가고, 원흠은 노라조의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에 맞춰 신나게 쇼핑을 마쳤다.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터치 한 번으로 끝나는 현대인들의 쇼핑 문화를 노라조 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라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사진=마루기획

노라조가 신곡의 마지막 샘플을 선물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총알배송’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원흠은 명절 분위기 물씬 나는 한복을 입고 등장해 모바일 결제를 완료했다. 반면 박스를 재활용한 한복 차림으로 나타난 조빈은 ‘총알배송’을 하기 위해 왔다며 장난감 권총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 얼굴이 박힌 진짜 총알이 날아가고, 원흠은 노라조의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에 맞춰 신나게 쇼핑을 마쳤다.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터치 한 번으로 끝나는 현대인들의 쇼핑 문화를 노라조 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쿠폰에 할인 이벤트에 품절 임박 한정 수량 왔다 지름신’ ‘간편결제 포인트 충전 눈보다 손이 빠른 결제 완료’ 등 단순 나열 방식이지만 프로듀서 dk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첫차맨과 조빈이 공동 작곡을 맡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를 완성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기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뜻깊은 메시지를 담아, 그 어느 때보다 속 시원한 라이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라조는 앞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tvN ‘코미디빅리그’를 무대 삼아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이색 쇼케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발매를 하루 앞둔 노라조가 정식 컴백 활동을 통해 또 어떤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노라조의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