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 글로벌 누적 500만 다운로드 돌파

남정석 입력 2021. 9. 22. 1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스매시 레전드'는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 코인과 스페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직관적인 게임성과 고전 동화의 재해석이 특징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세계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라인게임즈는 전했다. 현재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 글로벌 평균 4점대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스매시 레전드'는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 코인과 스페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최근 출시 6개월을 맞이한 '스매시 레전드'는 유저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와 모드, 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현재 총 17종의 캐릭터들과 10개의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생방송 중 성폭행범에게 범행 장면 재연 시켜..정신 나간 방송국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