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시상식 개최..올스타전 멤버도 깜짝 공개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상식이 개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첫 정규 리그 6개월의 대장정을 끝맺을 폐막식이 개최된다.
지난 설 특집 파일럿을 시작으로 장장 6개월 동안 진행된 '골때녀'의 첫 정규 리그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선수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폐막식'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골 때리는 그녀들’ 시상식이 개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첫 정규 리그 6개월의 대장정을 끝맺을 폐막식이 개최된다.
지난 설 특집 파일럿을 시작으로 장장 6개월 동안 진행된 ‘골때녀’의 첫 정규 리그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선수들이 참여하는 스페셜 ‘폐막식’이 진행된다. 이번 폐막식에는 1위를 놓고 마지막까지 승부를 가리고 있는 ‘FC 불나방’과 ‘FC 국대 패밀리’는 물론, 최종 3, 4위를 차지한 ‘FC 월드 클라쓰’와 ‘FC 구척장신’, 리그전에서 안타깝게 탈락하였던 ‘FC 액셔니스타’와 ‘FC 개벤져스’까지 6팀 모두가 참석해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첫 정규 리그를 치르며 고생한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박정훈 SBS 사장이 직접 폐막식에 참석해 아낌없는 격려와 두둑한 금일봉까지 수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폐막식에는 금·은·동 메달을 받게 될 영광의 주인공들부터 많은 골을 기록한 이에게 주는 ‘득점왕’까지 명예로운 상들이 준비돼 있다. 날이 갈수록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골이 터졌던 만큼, 과연 최종 득점왕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로 보인다.
프로그램 말미에는 다음 주 올스타전에 선발된 멤버들이 깜짝 공개된다고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6명의 감독들이 직접 선발한 ‘골때녀 에이스 멤버’들은 과연 누가 될지, 최강 에이스를 선점하기 위한 감독들의 치열한 기 싸움과 예상을 빗나가는 대반전의 선택들이 공개된다.
첫 정규 시즌 대미를 장식할 ‘골 때리는 그녀들’ 폐막식은 기존 시간보다 30분 빨리 22일 수요일 밤 8시 2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골때녀’]
골 때리는 그녀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