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X클럽' 박하선, 남편 류수영 장점? "여사친 없어"

윤성열 기자 2021. 9. 22.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드X클럽'에서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의 장점을 꼽으며 애정을 뽐냈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브라이드X클럽'에서는 산전수전 다 겪은 '인생 내공 만렙' 언니들의 거침없는 브라이드 토크쇼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를 통해 '브라이드X클럽'에 모인 회원들은 화끈하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클럽 회원들은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결혼을 망설이는 브라이드의 사연을 함께 시청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TBC
'브라이드X클럽'에서 배우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의 장점을 꼽으며 애정을 뽐냈다.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브라이드X클럽'에서는 산전수전 다 겪은 '인생 내공 만렙' 언니들의 거침없는 브라이드 토크쇼가 펼쳐진다. 클럽 회원으로 변신한 박하선, 박해미, 이금희, 김나영, 이현이, 장예원이 예비신부들의 결혼 고민에 화끈한 인생 솔루션을 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를 통해 '브라이드X클럽'에 모인 회원들은 화끈하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김나영은 "주위에서 박해미, 이금희의 캐스팅을 두고 '선과 악'의 만남이라고 하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박해미는 "내가 악이라고?"라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금희는 "방송 경력 30여년 만에 JTBC 첫 출연이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윽고 첫 번째 코너인 '브라이드X스토리'가 시작됐다. 클럽 회원들은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결혼을 망설이는 브라이드의 사연을 함께 시청했다. 회원들은 달달한 사랑 이야기 뒤에 훅 치고 들어오는 마라맛 전개, 예측 불가능한 반전 스토리에 정신이 혼미해졌다. 이어 브라이드를 걱정하는 언니들의 거침없는 조언이 이어졌다.

열혈 토크가 펼쳐지는 가운데, 기혼자 박하선은 '사랑꾼 남편' 류수영의 장점 중 하나로 '여사친이 없는 점'을 꼽았다. 이어 "여자 사람 친구가 많은 사람은 본의 아니게 의심을 사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기혼자 이현이 역시 "남편이 '우동연'(우리 동네 연예인)으로 불렸는데 한 번도 이성문제로 불안하게 만들지 않았다"며 남편을 자랑했다.

두 번째 코너인 '브라이드X게임'에서는 악조건 속 최선의 배우자를 찾는 극강의 토너먼트가 진행됐다. '만약 나에게 이런 배우자가 생긴다면?'이라는 주제와 함께, 헛웃음마저 나오는 고난도 밸런스 게임이 이어졌다.

과몰입한 멤버들은 극단적 예시를 재연해가며 피 튀기는 토론을 펼쳤다. 부부싸움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이현이가 "집을 치우는 것에 무신경한 나에게 남편이 집을 치우라고 해서 싸운다"고 전하자, 박해미는 "그건 게으른 것"이라며 일침을 놓아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 자리에는 '브라이드X맨'이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구혜선, 입술 터진 '작가' 근황 '자기도취(?)+정신승리 필요'[스타IN★]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외자..양육비는 얼마?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현아, 명불허전 섹시퀸..등 파인 민소매 완벽 소화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