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한 김효주, 세계랭킹도 7위에서 5위로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9일 폐막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저축은행·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한 김효주(26)가 세계랭킹도 올렸다.
지난 20일 발표된 순위에서 김효주는 기존의 7위에서 두 단계 상승한 5위로 랭크됐다.
김효주는 OK저축은행에서 15언더파 201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8위를 기록한 LPGA 투어 신인왕 출신 이정은(25)도 두 계단 상승해 2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효주는 OK저축은행에서 15언더파 201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1위와 2위는 여전했다. 최근 끝난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우승한 고진영과 미국의 넬리 코다는 각각 2위와 1위를 유지했다.
고진영은 랭킹 포인트 8.26점을 기록한 고진영은 코다(9.96점)와는 1.7점 차이가 난다. 지난주의 2.03점보다 격차를 다소 줄였다.
박인비(33)와 김세영(28)은 각각 3, 4위로 변동이 없었다.올해 KLPGA에서 6승을 거두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민지(23)는 16위로 한 계단 올랐다.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8위를 기록한 LPGA 투어 신인왕 출신 이정은(25)도 두 계단 상승해 21위에 이름을 올렸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KLPGA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LALISA' 안무 영상 공개, 사흘 만에 2천만 뷰
- '사랑의 콜센타'에 등장한 '원조 신상녀' 서인영, 곽승남과 러브라인?
- [추석인터뷰]'골'때리는 부부 이천수·심하은 "축구하는 여자, 엄마가 세상 제일 예뻐요"
- '추석 특집' 음악 축제는 KBS!, 예능은 MBC!, 드라마는 SBS![SS방송]
- 인기모델 진하진, 래퍼 원카인(1KYNE)의 뮤직비디오에서 매력 발산해
- [이정후 추석특집①]'찐'천재 이종범의 조언, 야구가 아니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