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한해, 3학년 연습생들 랩 실력 극찬 "현직 래퍼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등교전 망설임' 한해가 3학년 연습생들의 치열한 랩 실력에 감탄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이들의 자존감 지키기에 나섰다.
21일 오후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송된 MBC 오디션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3학년 연습생들은 랩 킬링 파트를 놓고 달콤 살벌한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등교전 망설임’ 한해가 3학년 연습생들의 치열한 랩 실력에 감탄한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이들의 자존감 지키기에 나섰다.
21일 오후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방송된 MBC 오디션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3학년 연습생들은 랩 킬링 파트를 놓고 달콤 살벌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3학년 연습생들은 현직 래퍼 못지않은 쟁쟁한 실력파 연습생들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렬한 영어 랩으로 초반부터 귀를 사로잡은 오지은을 시작으로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선사한 김윤서, 자신만의 스웨그를 보여준 김현희 등 연습생들은 킬링 랩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랩을 선보였고, 이에 래퍼 선생님으로 등장한 한해는 “너무 잘한다. 누구를 뽑아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치의 양보도 없는 랩 배틀을 펼친 결과, 한해로부터 “현직 래퍼 같다”라며 극찬을 들은 올라운더 이태림이 랩 킬링 파트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 오은영 박사가 치열한 랩 배틀을 펼친 3학년 딸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연습실에 방문했고, 랩 포지션을 맡은 딸들에 맞춰 스웨그 넘치는 랩과 함께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은영 박사는 “오늘은 너희가 엄마에게 랩을 알려줘야 한다”라며 열렬 수강생으로 변신, 귀여운 랩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어서 오은영 박사와 3학년 딸들은 연애와 외모 콤플렉스에 대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시작, 모태솔로라고 밝힌 딸들에게 “자랑이다”라고 답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딸들의 외모 콤플렉스가 끝없이 나열되자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오은영 박사는 딸들의 자존감을 지켜주고자 30년 만에 남사친인 윤인대 성형외과 전문의를 만나러 갔다. 그곳에서 호빵, 찐빵, 만두 등 다수의 별명을 가진 3학년 박효림이 “동글한 얼굴 때문에 자존감이 많이 낮아졌다. 남들보다 못한 얼굴에 자존감이 낮아졌다”라고 속마음을 밝히자 오은영과 다른 연습생들은 “너무 귀여운 얼굴이다”라며 응원을 보냈고, 윤인대 전문의는 “단점보다는 본인 외모의 장점도 찾아봐야 한다”라며 자신감을 되찾도록 도움을 줬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핫이슈 메이나, 긴 머리 싹둑..파격 변신
- 싸이퍼, 2nd 미니앨범 'BLIND' 콘셉트 포토 공개
- 김희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
- 태연, 잘록한 개미허리로 탄탄 섹시美
- 지수, 매끈한 어깨라인+청순 비주얼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