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김예지 무대, 화제의 레전드

이기은 기자 입력 2021. 9. 21. 2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밴드2' 김예지 팀의 무대가 레전드로 꼽혔다.

21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 - 화제의 무대 다시보기'에서는 김예지 팀의 레전드 무대가 공개됐다.

앞서 본선 1라운드에서 김예지, 오은철, 루디, 쵸프라까야는 신 들린 광기의 무대를 펼친 바 있다.

김예지는 '작은 악마'로 불릴 정도로 언제든 귀기 서린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극강의 실력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슈퍼밴드2’ 김예지 팀의 무대가 레전드로 꼽혔다.

21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 - 화제의 무대 다시보기’에서는 김예지 팀의 레전드 무대가 공개됐다.

앞서 본선 1라운드에서 김예지, 오은철, 루디, 쵸프라까야는 신 들린 광기의 무대를 펼친 바 있다.

김예지는 ‘작은 악마’로 불릴 정도로 언제든 귀기 서린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극강의 실력파다. 그는 이날 블랙 레더 의상을 입고, 어딘가 빙의한 듯한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성과 예술성을 증명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슈퍼밴드2’]

김예지 | 슈퍼밴드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