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승무원 아내, 나보다 5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펜싱 어벤저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술먹으면서 번호를 물어봤다. 내가 손목을 잡고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봤다. 그런데 그냥 손목을 놓고 갔다"라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김준호는 "그분이 연결시켜줬다. 만나고 난 뒤 일주일 뒤 사귀기 시작했다. 저보다 5살 많다. 그때는 승무원인 줄도 몰랐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펜싱 어벤저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술먹으면서 번호를 물어봤다. 내가 손목을 잡고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봤다. 그런데 그냥 손목을 놓고 갔다”라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김준호는 “그분이 연결시켜줬다. 만나고 난 뒤 일주일 뒤 사귀기 시작했다. 저보다 5살 많다. 그때는 승무원인 줄도 몰랐다”고 덧붙였다.
또 “연하라서 남자로 안 볼까봐 걱정했다. 게다가 수입도 없는 대학생이었다. 그래서 일부러 호칭을 안 했다. 사귄 후에 자기라고 불렀다”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나 치어리더, 연휴에도 열일 ing [똑똑SNS] - MK스포츠
- 이다인·이승기 근황…`결별설`에는 묵묵부답[똑똑SNS] - MK스포츠
- 손연재, 오늘은 테니스 여신…연휴에도 운동 삼매경 [똑똑SNS] - MK스포츠
-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혐의 체포에 사과 “죗값 달게 받겠다”(전문)[종합] - MK스포츠
- 차영현 치어리더, 이게 일부라고? 수영복 모델 포스 [똑똑SNS] - MK스포츠
- `추신수 논란`에 안우진 "불편한 상황에 죄송"
- 이 악문 두산 김재환 100% 상태로 캠프 스타트
- 삼성 에이스 원태인 "그간 우물안 개구리였다"
- 배드민턴 안세영 2주 연속 세계챔프 꺾고 우승
- 삼성에서 새 출발하는 적토마 이병규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