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도 증상있다면.."선별진료소 찾아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연휴가 마무리되어 가는 가운데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나타나면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한다.
22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연휴 기간 동안 자치구 보건소 선별진료소 37개소를 운영한다.
감염병 전담병원, 생활치료센터 등 치료시설도 연휴기간 정상 운영한다.
서울시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도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하니 조금이라도 의심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검사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추석 연휴가 마무리되어 가는 가운데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나타나면 가까운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한다.
22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연휴 기간 동안 자치구 보건소 선별진료소 37개소를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임시선별검사소 57개소 중 일부 시설은 미운영·단축운영을 하는 곳이 있어 방문 전 서울시 홈페이지와 앱, 120 다산콜센터 등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다. 감염병 전담병원, 생활치료센터 등 치료시설도 연휴기간 정상 운영한다.
코로나19 감염으로 나타나는 가장 흔한 증상으로 발열, 마른 기침, 피로 등이 있다. 그 외에도 후각 및 미각 소실, 근육통, 인후통, 콧물, 코막힘, 두통, 결막염, 설사, 피부 증상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도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하니 조금이라도 의심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검사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유선 "판사 남편, 다시 태어나면 나랑 결혼 안 한다고"
- 삽으로 지휘관 집단 폭행한 러 용병들..우크라 드론에 딱 걸렸다
- 문신·푹 파인 가슴까지..여가수의 화끈한 웨딩드레스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지진으로 실종된 '첼시' 출신 축구선수, 빌딩 잔해에서...
- "너 샤워장으로 따라와" 선배가 후배 끌고 가더니...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한혜진, 등 노출 패션…잔근육 가득 프로 모델의 완벽 뒤태 [N샷]
- 이유영, 남친과 팔베개 침대셀카…"비연예인과 만남 시작" [공식]
- 러블리즈 진, 아이돌 연애 밝혔다가 사과 "오해·논란 부를줄 몰랐다…물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