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튜튜, '직접 꾸미고 입는' 종이 발레드레스 색칠놀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발레복 브랜드 '밀라튜튜'를 운영 중인 밀라인터내셔널은 '밀라튜튜 발레 드레스 색칠 놀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밀라인터내셔널은 현재 선보이고 있는 발레 드레스 외에 아이들의 성취감을 향상시키고 정서적 교감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교구로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유아동 교육 기관업체 등과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유아발레복 브랜드 '밀라튜튜'를 운영 중인 밀라인터내셔널은 '밀라튜튜 발레 드레스 색칠 놀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실제 유아동 신체 사이즈 데이터에 기반해 제작,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입어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상품은 여아들이 좋아하는 지젤, 키트리, 오데트 등 발레 드레스 3종으로 구성됐다.
실물 크기의 종이 드레스를 색칠하는 미술 및 창의놀이 뿐 아니라 발레리나 등 역할 체험 놀이에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밀라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아이들의 편한 활동성을 위해 다년간 연구 및 정립한 최적화 된 사이즈와 패턴 등에 대한 노하우가 이번 제품 개발에 반영됐다"며 "특히 발레 작품과 캐릭터를 소개하고 역할 놀이까지 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는 물론, 교구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밀라인터내셔널은 현재 선보이고 있는 발레 드레스 외에 아이들의 성취감을 향상시키고 정서적 교감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교구로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유아동 교육 기관업체 등과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이다.
밀라튜튜 종이 발레 드레스 색칠 키트에 대한 공급 및 협업, 사회공헌 등에 대한 문의는 밀라튜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지진으로 실종된 '첼시' 출신 축구선수, 빌딩 잔해에서...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너 샤워장으로 따라와" 여배우가 후배 끌고 가더니...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동거 꿈꾸는 女모델, 등 노출된 드레스 입더니...
- 공터에서 발견된 불에 탄 시신, 주변에는...
- 40대 여성 통역사의 은밀한 수입, 80만원에...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