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5살 연상 아내와 첫 만남 공개.."첫눈에 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고백했다.
21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펜싱 국가대표 4인방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운명처럼 같은 항공사 승무원을 아내로 맞이해 화제가 된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는 모두 '각개전투'로 아내를 만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고백했다.
21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펜싱 국가대표 4인방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운명처럼 같은 항공사 승무원을 아내로 맞이해 화제가 된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는 모두 '각개전투'로 아내를 만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가 가장 먼저 결혼을 했다고.
이어 김준호는 아내와 비행기에서 만난 것이 아니라며 "술 마시다가 번호를 물어봤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준호는 당시 아내의 손목을 잡고 '남자친구 있으세요?'라고 물어봤지만, 단칼에 거절당했다고. 당시 김준호의 아내는 먼저 자리를 떠났지만 "첫눈에 반했다"는 김준호는 아내와 함께 온 아내 지인의 연락처를 얻어 끝내 아내와 만남이 성사됐다고 털어놨다.
김준호는 이후 조개구이집에서 처음 만난 뒤, 일주일 뒤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5살 연상인 아내에게 한 번도 누나라고 부른 적이 없다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미운 우리 새끼'의 스핀오프로,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다.
hanappy@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현진우 "집에서 불륜 의심, 6개월간 가출후 아내와 '화해의 밤'…여섯째 탄생"
- '목동의 자랑' 전현무 "어머니가 그냥 싫었다…얼굴만 봐도 짜증"
- 이동건, 딸 로아와 뭉클한 하루…"아빠 아픈 게 제일 싫어"
- "수능 만점자에 부산대 권유했더니 싸한 분위기…인생 망치는 제안인가요?"
- 100일 아들 향해 "성교육 잘 시켜라"…예비 성범죄자 취급한 친구에 '분노'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 박은영, 강남 '270도 파노라마 뷰' 새 집 공개 "남산·북한산·도봉산까지 보여"
- 방시혁, '우결'할 뻔한 엄정화와 재회…다정한 미소에 커피차 응원까지 [N샷]
- 서동주, 발리서 또 한 번 파격 비키니…글래머 몸매에 시선집중 [N샷]
- 별풍선 364억 터진 BJ, 수수료 떼도 291억 수입…'엑셀 방송'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