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남' 한의사 한창 "7월 말 퇴사 후 육아 전념, ♥장영란 카드 쓰는 중"
서지현 2021. 9. 21. 22: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근황을 전했다.
9월 21일 방송된 TV조선 '와카남'에서는 추석을 맞아 '탈모 탈출'로 꾸며져 한의사 한창이 출연했다.
이날 한창은 "'와카남'에 첫 출연했다. 한의사 한창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박명수는 "장영란 시집 잘 갔다"라고 외치며 한창을 환영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근황을 전했다.
9월 21일 방송된 TV조선 '와카남'에서는 추석을 맞아 '탈모 탈출'로 꾸며져 한의사 한창이 출연했다.
이날 한창은 "'와카남'에 첫 출연했다. 한의사 한창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박명수는 "장영란 시집 잘 갔다"라고 외치며 한창을 환영했다.
한창은 근황에 대해 "육아 때문에 바쁘다. 퇴사를 7월 말에 하고 집에서 육아하고, 실제로 프로그램 이름답게 와이프 카드를 열심히 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창은 자신의 머리숱에 대해 "감사하게도 부모님이 잘 물려주셨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TV조선 '와카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팀킴' 안경선배 김은정 시골집 공개→2022 동계올림픽 각오까지(노는언니2)
- 이다해, ♥세븐 보면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 "비밀로 해주세요"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90평대 53억 아파트 사는 '박준형♥'김지혜, 아침은 먹다남은 떡볶이로 소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