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한혜진 "결혼 앞둔 남친 암 선고? 일 포기하고 간병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연인이 암을 선고받는다면 어떻게 할까.
9월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는 결혼을 앞둔 고민녀 커플의 사연이 공개됐다.
첫 만남에 인연을 확신하고 연애 2년 만에 결혼을 결심한 고민녀와 남자친구.
남자친구는 일부러 고민녀에게 모질게 행동했지만, 고민녀는 사표까지 내고 남친을 간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결혼을 앞둔 연인이 암을 선고받는다면 어떻게 할까.
9월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는 결혼을 앞둔 고민녀 커플의 사연이 공개됐다.
첫 만남에 인연을 확신하고 연애 2년 만에 결혼을 결심한 고민녀와 남자친구. 부모님의 허락까지 받고 해피엔딩을 앞두고 있던 그때, 남자친구는 담관암 2기를 선고받았다. 결혼식까지 2개월이 남은 상황. 결국 남자친구는 이별 통보를 했다.
가장 행복한 순간에 찾아온 불행. 남자친구는 일부러 고민녀에게 모질게 행동했지만, 고민녀는 사표까지 내고 남친을 간호했다.
곽정은 서장훈 김숙 등이 "간병을 위해 직장을 포기할 수 있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답한 가운데, 한혜진은 "저는 무조건 포기한다. 다른 선택지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이건 아픈 남친을 위한 선택이 아니라, 인간으로서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거다. 내가 뭘 할 수 있어서 그 사람 옆에 있겠다는 게 아니다"고 밝혔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팀킴' 안경선배 김은정 시골집 공개→2022 동계올림픽 각오까지(노는언니2)
- 이다해, ♥세븐 보면 깜짝 놀랄 수영복 자태 "비밀로 해주세요"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90평대 53억 아파트 사는 '박준형♥'김지혜, 아침은 먹다남은 떡볶이로 소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