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160만 돌파, 추석 연휴에도 빛나는 존재감 [MK★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6주 차 추석 연휴에 접어들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계속해서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인질'이 21일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화 '인질'이 21일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6주 차 누적 관객수 160만을 돌파하며 추석 연휴 동안 계속해서 흥행질주를 이어갈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 6주 차 추석 연휴에 접어들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계속해서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인질’이 21일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화 ‘인질’이 21일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추석 연휴인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누적 관객수 160만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개봉 6주 차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계속해서 화제성을 이어가던 ‘인질’이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존재감을 발휘하며 꾸준히 관객들의 선택을 받은 것.
이처럼 식을 줄 모르는 흥행 기세로 바로 160만 관객을 돌파한 ‘인질’은 남은 연휴 기간 역시 관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꾸준히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개봉 6주 차 누적 관객수 160만을 돌파하며 추석 연휴 동안 계속해서 흥행질주를 이어갈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나 치어리더, 연휴에도 열일 ing [똑똑SNS] - MK스포츠
- 이다인·이승기 근황…`결별설`에는 묵묵부답[똑똑SNS] - MK스포츠
- 손연재, 오늘은 테니스 여신…연휴에도 운동 삼매경 [똑똑SNS] - MK스포츠
-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혐의 체포에 사과 “죗값 달게 받겠다”(전문)[종합] - MK스포츠
- 차영현 치어리더, 이게 일부라고? 수영복 모델 포스 [똑똑SNS] - MK스포츠
- 하니♥양재웅, 열애 인정 후 커플 사진 첫 공개
- 한국 男女 3x3 대표팀, 아시아컵서 나란히 2승 1패
- 캐롯, 10억원 납부...현대모비스와 6강 PO 맞대결
- "뒷돈이 농담? 장정석, 돈 보내는 방식 알려줘"
- 김선형, 10년 만 MVP 탈환..신인상은 아바리엔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