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저장 부르는 남친짤 '반바지+캡모자'.. 장꾸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21일 이제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푹쉬시는 추석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여러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편안한 데일리룩을 입은 이제훈의 자연스러운 모습.
보라색 맨투맨 티와 캡모자 그리고 반바지를 입은 이제훈의 남친룩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배우 이제훈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21일 이제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푹쉬시는 추석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여러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편안한 데일리룩을 입은 이제훈의 자연스러운 모습. 보라색 맨투맨 티와 캡모자 그리고 반바지를 입은 이제훈의 남친룩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한편 이제훈은 하드컷X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의 '블루 해피니스'로 연출에 도전했다. 영화 '블루 해피니스'에는 정해인, 이동휘, 김다예, 탕준상, 표예진이 출연한다. '언프레임드'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다.
/skywould514@osen.co.kr
[사진] 이제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