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 안나" '태국 재벌2세♥' 신주아, 타국서 외로운 추석..어플로 한복효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태국에서 외로운 추석을 보냈다.
신주아는 21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해피 추석입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신주아는 태국에 머물고 있는 탓에 추석을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필터 효과로 달랬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2세이자 사업가 라차니쿤과 결혼, 현재 태국에서 지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신주아가 태국에서 외로운 추석을 보냈다.
신주아는 21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해피 추석입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태국이라 실감이 안나는 추석.. 이럴 땐 아쉽네요"라며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이런 필터가 있다니 감사하네요"라고 한복을 입은 듯한 필터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신주아는 태국에 머물고 있는 탓에 추석을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필터 효과로 달랬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2세이자 사업가 라차니쿤과 결혼, 현재 태국에서 지내고 있다. 현재 신주아는 SNS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중 성폭행범에게 범행 장면 재연 시켜..정신 나간 방송국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걱정했던 송혜교, 탈진할 뻔”…'더 글로리' 비하인드 대방출
- 고딩때 출산하고 무당됐다…조혜련 “드라마가 현실 못 따라가”('고딩엄빠')
- '일용이' 박은수 “재산 80억 날리고 기초수급자 생활”
- 김구라 “매달 건보료 440만원 낸다…난 병원도 안가”
- '피지컬100', 왜 추성훈만 출연료 줬나? 윤성빈, “참가자로 동등 입장이어서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