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별설은 해프닝?..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강수지 기자 2021. 9. 21.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다인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각각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다인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너무 예쁜 오늘 하늘처럼 예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이승기는 20일 인스타그램에 "긴 추석 연휴 모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 완연하게 와있음을 보여주는 화창한 날씨처럼 모두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오른쪽)이 최근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사진=임한별, 장동규 기자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다인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각각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다인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너무 예쁜 오늘 하늘처럼 예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이승기는 20일 인스타그램에 "긴 추석 연휴 모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 완연하게 와있음을 보여주는 화창한 날씨처럼 모두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이다인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결별설에 휩싸였다. 당시 이다인은 "인생은 너의 것이고 너는 단 한 번밖에 살 수 없다. 누구도 너의 삶을 대신 살아줄 수 없다. 나는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가려는 여자일 뿐. 그래서 나는 모든 쓰라림을 벗어던지고 인생의 모든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다수 누리꾼은 이다인과 이승기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다인의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는 지난 8월 초, 이승기는 같은 달 중순 이후 처음이다.

이다인과 이승기는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머니S 주요뉴스]
'블랙핑크 리사'… 솔로 데뷔곡 라리사 빌보드 '핫100'서 84위
토니안 "새어머니 여러 명 계셔… 어릴 적 부모님 이혼 후 부친과 미국행"
"이번에도 싱크로율 대박"… 이사배, '스우파' 노제 커버 메이크업 공개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현재 104㎏, 숨도 잘 못 쉬겠다"… 고충 토로
'제이쓴♥' 홍현희, 시아버지와 손깍지·어깨동무… 화기애애한 추석연휴
김소연, 물오른 미모 무슨일… 단발도 '찰떡'
역시 대세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구독자 수 122만 돌파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 요요 고백 이후 근황… "역대급 바디프로필"
이하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추석 인사… 여리여리 체구 '눈길'
'최현석 딸' 최연수, 우월한 몸매 자랑… 허리가 '한 줌'

강수지 기자 joy82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