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350만 돌파..김윤석·조인성·구교환 감사 인사

고승아 기자 입력 2021. 9. 21.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가 추석날에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모가디슈'는 개봉 56일째인 21일 오후 누적관객수 350만 명을 돌파했다.

장기 흥행을 만들어준 관객들을 위해 영화의 주역 류승완 감독, 김윤석, 조인성, 구교환은 오는 22일 매진 사례를 이루고 있는 서울 주요 극장으로 직접 관객들을 찾아가 흥행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 56일째 흥행 기록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가 추석날에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모가디슈'는 개봉 56일째인 21일 오후 누적관객수 3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모가디슈'는 추석 연휴 기간, 흥행 순위 역주행뿐만 아니라 올해 최초 350만 관객까지 돌파하는 경사를 이뤄냈다.

이에 김윤석, 조인성, 구교환, 류승완 감독은 350만 흥행 감사 인증샷과 감사 인사 영상을 전했다. 영상의 쿠키 영상처럼 배우 김윤석은 숫자 풍선을 살포시 위치를 바꾸며 "350만이 530만이 되는 그날까지, 지금 바로 극장으로"라고 전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장기 흥행을 만들어준 관객들을 위해 영화의 주역 류승완 감독, 김윤석, 조인성, 구교환은 오는 22일 매진 사례를 이루고 있는 서울 주요 극장으로 직접 관객들을 찾아가 흥행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모가디슈'는 앞서 개봉 첫 날 압도적 박스오피스에 이어 개봉 7일째 100만, 개봉 17일째 200만, 개봉 33일째 300만 명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영화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로 절찬상영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