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서인국, ★들의 추석인사 "거리두기 잘 지키는 안전한 명절"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이 선물 같은 릴레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오늘(21일)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재치 있는 추석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렇듯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은 각자의 스타일로 유쾌하게 릴레이 추석 인사를 전하며 팬들을 향한 덕담과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이 선물 같은 릴레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오늘(21일)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소속 배우들의 재치 있는 추석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배우들은 릴레이 형식으로 추석 인사를 전하며 단란한 케미와 센스를 선보였다.
먼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김태희, 김서경, 박성현, 이완, 주민경, 배유람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조금만 더 힘내서 예전과 같은 날들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거리두기 잘 지키면서 안전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등 지치지 말고 힘내자는 힘찬 응원을 전했다.
이어 존재감 가득한 연기로 시선을 강탈하는 배우 김성철, 이시언은 "각자의 시간을 즐겁게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각자 혼자서 맛있는 거 많이 챙겨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가족들이 모이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법을 재치있게 제안하며 인사를 건넸다.
여기에 매번 색다른 변신으로 놀라게 하는 배우 고준, 김다솜, 권수현, 서인국, 왕지혜, 임세주, 태원석, 한다미는 "여러분들 해피한 추석 보내세요", "최대한 즐겁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배우 유승호는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촬영 중이라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당부와 함께 깨알 홍보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이렇듯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들은 각자의 스타일로 유쾌하게 릴레이 추석 인사를 전하며 팬들을 향한 덕담과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바쁘게 활동 중인 배우는 물론 근황이 궁금했던 배우들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더욱더 반가움을 더했다. 보다 자세한 영상은 스토리제이컴퍼니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스토리제이컴퍼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