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팬인증, "나도 BTS팬이다. 그들은 국가적인 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29, 토트넘)이 BTS팬임을 인증했다.
손흥민은 영국의 뮤지션 청즈와 인터뷰를 가졌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그는 손흥민을 인터뷰했다.
좋아하는 가수를 묻자 손흥민은 "BTS를 좋아한다. 샤이니와 엑소K 같은 가수들도 좋아한다. BTS의 인기에 정말 놀랐다. 그들은 국가적인 영웅이다. BTS가 이룬 업적에 한국인으로서 정말 자랑스럽다"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손흥민(29, 토트넘)이 BTS팬임을 인증했다.
손흥민은 영국의 뮤지션 청즈와 인터뷰를 가졌다. 영국에서 유명한 그는 18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이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그는 손흥민을 인터뷰했다.
좋아하는 가수를 묻자 손흥민은 “BTS를 좋아한다. 샤이니와 엑소K 같은 가수들도 좋아한다. BTS의 인기에 정말 놀랐다. 그들은 국가적인 영웅이다. BTS가 이룬 업적에 한국인으로서 정말 자랑스럽다”고 평했다.
BTS는 최근 히트곡들이 미국 빌보드는 물론이고 영국차트까지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손흥민 역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를 굳혔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2021/09/21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