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풍류대장', 소리꾼들의 흥 넘치는 티저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JTBC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소리꾼들의 경연이 담긴 티저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심사위원단의 '흥'을 제대로 폭발시킨 실력파들의 무대가 깜짝 공개했다.
소리꾼들의 흥이 넘치는 전쟁이 펼쳐지는 JTBC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풍류대장'은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JTBC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소리꾼들의 경연이 담긴 티저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국립창극단 인기 스타이자 국악계 아이돌인 김준수, ‘팬텀싱어3’를 통해 국악의 진수를 선보인 고영열, 민요에 팝음악을 결합해 ‘조선팝 창시자’라 불리는 서도밴드, 세계가 주목하는 월드 뮤직 밴드 고래야 등이 넘치는 흥으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심사위원들도 감탄했다. 박정현은 “신들의 전쟁 같다”고, 송가인은 “출중한 실력자들이 너무 많아서 충격이었다”고, 김종진은 “한국 대중음악의 새 역사를 쓸 것”이라고 말했을 정도다.
한편 ‘풍류대장’에는 김종진, 이적, 박정현, 성시경, 송가인, 2PM 우영, 마마무 솔라 등 7인의 심사위원이 참여한다.
진행은 ‘히든싱어’ ‘팬텀싱어’ ‘슈퍼밴드’ 등 음악 예능을 성공리에 이끈 전현무가 맡았다.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갬성캠핑’ 등을 만든 황교진 CP가 기획을 책임진다.
소리꾼들의 흥이 넘치는 전쟁이 펼쳐지는 JTBC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풍류대장’은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윤종성 (jsyoon@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