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예쁜 손글씨로 전한 추석 인사 .. "메리 추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손글씨로 추석 인사를 건넸다.
21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 "피어레스! 몸도 마음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이 되길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자필 싸인과 추석 인사 멘트가 담긴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 “피어레스! 몸도 마음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이 되길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자필 싸인과 추석 인사 멘트가 담긴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들은 각자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되세요.”, “메리 추석”, “피어레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쁘추”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추석 인사를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 수 2천만을 돌파하는 등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각종 광고와 방송을 통해 꾸준히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준, 성형 고백 “최근 수술, 눈 부자연스러워” (구해줘!홈즈)
- ‘세상에 이런 일이’ 임성훈, 72세 맞아? 성난 팔근육
- 김흥수♥문야엘, 커플 화보 “혼수 다이아 3캐럿” (리더의 연애)
- [종합] 장제원 아들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죗값 받을 것” (전문)
- ‘구경이’ 첫 티저 공개…이영애 파격 변신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