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신곡 '아이콘즈'로 음방 1위 하고파" [인터뷰]

윤기백 2021. 9. 21.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핫이슈(HOT ISSUE)가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곡 '아이콘즈'(ICONS) 활동 각오를 이같이 밝혔다.

이어 형신은 "신곡 '아이콘즈'에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자신만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여 바꿔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만큼 이번 곡이 많은 분께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예원은 "'그라타타' 때보다 한층 성장한 핫이슈의 모습으로 건강하게 활동을 잘 마쳤으면 좋겠고 음악방송 1위를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도 반납.. 컴백 준비 몰두
"한층 성장.. 힙함·당당함 보여줄 것"
핫이슈(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음악적인 부분과 퍼포먼스적인 부분에서 한층 성장한 핫이슈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나현)

그룹 핫이슈(HOT ISSUE)가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곡 ‘아이콘즈’(ICONS) 활동 각오를 이같이 밝혔다.

나현은 최근 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핫이슈’라는 이름을 더 많은 대중에게 각인시키고 싶다”며 “이번 신곡 ‘아이콘즈’는 저희 팀의 색깔을 더 진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곡인 것 같다. 힙함과 당당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형신은 “신곡 ‘아이콘즈’에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자신만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여 바꿔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만큼 이번 곡이 많은 분께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예원은 “‘그라타타’ 때보다 한층 성장한 핫이슈의 모습으로 건강하게 활동을 잘 마쳤으면 좋겠고 음악방송 1위를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핫이슈와의 일문일답.

-추석 연휴 계획은?

△“멤버들과 열심히 컴백 준비를 하고, 추석 음식도 먹고 열심히 연습을 할 예정입니다!”(나현)

△“멤버들과 ‘아이콘즈’ 연습을 할 예정이고, 함께 요리도 하고 이야기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싶습니다.”(다인)

△“이번 추석에는 아무래도 저희 ‘아이콘즈’ 컴백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다 같이 연습에 몰두할 것 같습니다.”(형신)

-추석 연휴에 즐겨먹는 음식이 있다면?

△“전을 많이 먹어요. 다른 음식들도 너무 좋아하지만 전은 가족들과 같이 만들어 가는 재미도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다인)

△“추석 때 중국에서는 동글동글하게 생긴 월병이라는 음식을 꼭 먹습니다. 가족들과 항상 같이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메이나)

△“동그랑땡을 추석 연휴에 가장 많이 먹습니다.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짠맛이 너무 조화로워서 정말 좋아합니다.”(예원)

핫이슈(사진=S2엔터테인먼트)
-추석 연휴에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한다면?

△“오마이걸 선배님의 ‘번지’를 추천합니다. 연휴 때 가족들과 멤버들이랑 시간을 보낼 때 듣기만 해도 밝고 신나는 노래인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나현)

△“저스틴 팀버레이크, SZA의 ‘The Other Side’를 추천합니다. 명절에 친척, 지인분들을 만나러 가는 길이나 하루를 시작할 때 신나고 활기차게 하기 위해서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형신)

△“소녀시대 선배님의 ‘파티’를 추천합니다. 추석 연휴 때 항상 즐겨 듣던 신나는 노래입니다.”(메이나)

△“위너 선배님의 ‘아일랜드’를 추천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추석 연휴에 들으면 청량한 느낌도 들고, 흥이 나서 기분이 매우 좋아지기 때문입니다.”(예빈)

△“저희 핫이슈의 곡인 ‘퍼플’을 추천합니다. 잠들기 전에 누워서 오늘 하루 행복했던 일들 힘들었던 일들이 사라질 만큼 하루를 마무리하기 좋은 노래입니다.”(예원)

△“핑클 선배님의 ‘내 남자 친구에게’를 추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만큼 유명한 노래이며, 차 안에서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해서 추천해드립니다.”(다나)

△“레드벨벳 선배님의 ‘파워 업’을 추천합니다. 차 안에서 가족들과 다 같이 이동하면서 들으면 신나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다인)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