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홍성기 "아나운서와 대기업 면접 동시 준비"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홍성기가 아나운서 수험생 시절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아이들에 대한 사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홍성기가 아나운서 수험생 시절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아이들에 대한 사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교육에 대해 홍성기는 어렸을 때 많이 받아 반대 입장이었고, 반대로 사교육을 받지 않은 이현이는 아이들에게 많은 걸 경험하게 해주고 싶다며 찬성하는 입장을 보였다.
이어 홍성기는 "중학생 때 원래 미술 쪽을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의 바람은 이과를 선호해 공대를 나왔지만, 대학교 때 고민하다가,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고 밝혔다. 또 "아나운서를 준비하며 현재 회사를 동시 준비했다"며 "당시 축구 중계 멘트를 준비했는데, 그 준비한 중계를 우리 회사 면접 때 해서 지금 회사에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스트로 진진, 코로나19 확진…동선 겹친 문빈·윤산하 음성[공식입장]
- 남궁민, 14kg 벌크업에 스테로이드 논란…전문가 의견은?
- `슈퍼밴드2` 결선 진출 6팀, 특별 라이브 공개
- `배우 서이숙 심장마비 별세` 도 넘은 가짜뉴스...소속사 "수사 의뢰할 것"
- `동상이몽2` 양효진 "남편 직업은 공무원... 다 받아주는 성격"
- 알라딘 "2000년대 최고의 책은 한강 `소년이 온다`"
- 3인조 재편 브브걸 "`롤린` 다음을 만들어 보고 싶다"
- `이순신 장군 전라좌수영 본영` 여수 진남관 4월 재개관
- 카더가든, 10년 만 소속사 떠난다…“모든 순간순간 진심으로 감사” - 스타투데이
- 선학평화상에 패트릭 아우아 가나 아시시대 설립자 등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