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숙 측 "사망설 가짜뉴스 올해만 두번째..수사 의뢰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이숙이 '사망설 가짜뉴스'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은 20일 "서이숙의 사망설 가짜뉴스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명절 이후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은 20일 “서이숙의 사망설 가짜뉴스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명절 이후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단독] 배우 서이숙, 오늘(20일) 심장마비로 별세...누리꾼 애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순식간에 퍼졌다. 서이숙이 전날 자택에서 사망했다는 내용으로, 매체 이름과 기자명까지 적혀 있는 이 기사는 충격적이게도 기사를 가장한 가짜뉴스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지난 7월에도 이런 글이 올라왔으나 당시에는 사실이 아니라 참고 넘겼다. 그런데 이번에 또 비슷한 글이 올라왔다. 도를 넘었다"고 분노하면서 "악의적 가짜뉴스에 경각식을 주기 위해서라도 추석 연휴 뒤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하고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견 배우 서이숙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등 출연작마다 탄탄한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연극 '분장실'을 마쳤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스트로 진진, 코로나19 확진…동선 겹친 문빈·윤산하 음성[공식입장]
- 남궁민, 14kg 벌크업에 스테로이드 논란…전문가 의견은?
- `슈퍼밴드2` 결선 진출 6팀, 특별 라이브 공개
- `이지혜♥` 문재완, 12분 안에 먹어야 하는 6인분 `괴물짜장` 도전 (`동상이몽2`)
- `이현이♥` 홍성기 "아나운서와 대기업 면접 동시 준비" (`동상이몽2`)
- ‘우리 마을 똥강아지’ 신예은→영케이, 대세 청춘 라인업 - 스타투데이
- ‘춘화연애담’ 고아라·장률·강찬희, 메인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나완비’ 한지민♥이준혁, 썸 끝내고 본격 로맨스 시작? - 스타투데이
- 춘천시·종교계, 생명 존중 문화 확산 업무협약
- 청하, 2월 12일 새 EP ‘알리비오’ 발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