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홍성기 "아나운서 시험 본 적 있어..조충현과 수험생 동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홍성기는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수험생 생활을 했었다고 털어놨다.
홍성기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 조충현 아나운서가 같이 준비했었다"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홍성기는 "근데 하나만 붙었다. 아나운서는 떨어졌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홍성기는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수험생 생활을 했었다고 털어놨다.
홍성기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 조충현 아나운서가 같이 준비했었다"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K본부 전형 중일 때 우리 회사(S전자) 시험을 같이 봤다. K본부 시험에 충구 중계 멘트를 준비했었는데, 그걸 우리 회사 면접 때 했었다. 그래서 우리 회사에 들어갔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홍성기는 "임원 면접이었는데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있냐고 하더라. 그래서 중계 멘트로 마지막 각오를 밝혔다"라고 했다. 면접을 마치고 나갈 때 임원이 '아나운서 준비하냐'라는 질문을 했었다고. 홍성기는 "솔직히 얘기했다, 준비하고 있다고. 거기랑 여기 합격하면 어디로 갈 거냐고 해서 '붙고 나서 고민해 보겠다' 했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홍성기는 "근데 하나만 붙었다. 아나운서는 떨어졌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연봉은 (아나운서보다) 여기가 훨씬 나을 거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이병헌 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어린 옹녀 역"
- 소유진 "칠순 엄마, 지구 3분의 1 여행…금지국 빼고 다 갔다"
- '하버드 졸업장' 꺼낸 이준석 "금박 대신 이건데…애들 쓴다"
- 아이돌 출신 송단아, 美서 결혼…친오빠 송민호와 버진로드
- 테이, 오늘 골프장서 결혼식 "악바리 근성의 그녀, 존경"
- 이다해, 결혼식 중 ♥세븐 돌발 행동에 오열
- 이경규 "정동원, 새 사람으로 태어나도록 스승 역할 할 것"
- 씨스타 소유, 상의 탈의 후 복근 공개 '파격'
- '슈돌' 17세 정안 등장…母 장신영 능가 꽃미남
- "완전 다른 사람"…미자, 충격적 얼굴 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