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포그바 대체자로 은돔벨레 지목.."EPL서 가장 창의적인 미드필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탕귀 은돔벨레(토트넘 홋스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20일(한국시간) "맨유는 폴 포그바가 팀을 떠날 경우 그의 대체자로 은돔벨레를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맨유는 혹시 모를 포그바의 이탈에 대비해 이미 대책을 세웠고 적임자를 물색 중이다.
맨유는 포그바를 대체할 적임자 중 하나로 은돔벨레를 지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탕귀 은돔벨레(토트넘 홋스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20일(한국시간) "맨유는 폴 포그바가 팀을 떠날 경우 그의 대체자로 은돔벨레를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포그바와 맨유의 계약은 내년 여름이면 만료된다. 보스만 룰이 적용되기 전에 하루빨리 재계약을 해야 한다. 하지만 포그바는 여전히 재계약 서명을 하지 않고 있어 맨유 속을 애태우고 있다.
포그바는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도움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반드시 필요한 자원이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포그바를 잔류시키는 것. 그러나 맨유는 혹시 모를 포그바의 이탈에 대비해 이미 대책을 세웠고 적임자를 물색 중이다.
맨유는 포그바를 대체할 적임자 중 하나로 은돔벨레를 지목했다.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맨유는 은돔벨레가 EPL에서 가장 창의적인 미드필더 중 한 명이라 판단하고 있다. 다만 은돔벨레와 토트넘의 계약은 3년이 남아있다. 토트넘이 투자했던 6,400만 파운드(약 1,042억원) 중 상당 부분을 회수하려 할 것이기에 높은 이적료가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처 조카와 결혼' 막장드라마 헐크, 임신 사실 공개
- ‘날 왜 빼?’ 메시, 교체 아웃 지시에 포체티노 악수 요청 거부
- ‘연휴에도 무패는 계속된다’ 광주, 안방서 전북전 승리 노린다
- 손흥민이 없다고? 토트넘+첼시 혼합 베스트 일레븐
- MSN 뛰던 바르셀로나 맞아? 스리톱에 낯선 '첫 조합' 등장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