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캐러멜 송편 괜찮아" MZ세대 송편에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 이수근이 캐러멜 송편에 감탄했다.
9월 2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 이수근은 MZ세대 송편을 체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초콜릿, 치즈, 캐러멜이 들어가는 송편을 직접 빚어보며 "요즘 송편이 많이 바뀌었다. 초콜릿도 넣고 그런다"고 놀랐다.
서장훈과 이수근의 최종 선택은 캐러멜 송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서장훈 이수근이 캐러멜 송편에 감탄했다.
9월 2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 이수근은 MZ세대 송편을 체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초콜릿, 치즈, 캐러멜이 들어가는 송편을 직접 빚어보며 “요즘 송편이 많이 바뀌었다. 초콜릿도 넣고 그런다”고 놀랐다. 이수근은 “캐러멜이랑. 요즘 MZ세대인가 보다. 조상님들이 돌아가셨는데도 이가 썩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완성된 송편이 맛본 이수근은 “초콜릿 송편. 이야. 진짜 맛있고 쫀득쫀득한데 초콜릿이”라며 단맛에 어쩔 줄 몰라 했다. 서장훈은 “치즈 괜찮다”며 치즈 송편에 감탄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의 최종 선택은 캐러멜 송편. 두 사람 모두 “캐러멜 괜찮다”고 평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50세 손미나, 비키니 소화력 실화? 스페인서 뽐낸 글래머 몸매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지드래곤 매형 김민준 신혼집, 전셋값만 40억↑ '상위 1% 거주공간'(TMI NEWS)
- 기안84 반전 재력, N사 연봉 17억↑에 현시세 60억 건물주(TMI NEWS)
- '홈즈' 이현우 "13살 연하 아내가 선택한 집, 한강뷰 너무 좋아" 자랑
- '80억 CEO' 현영, 으리으리 송도 고급 자택 공개…시티뷰 통창+럭셔리 인테리어까지
- '라이머♥'안현모, 수영복 입고 독서하는 글래머 여신…각선미 남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