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한정판 운동화로 리셀테크.."최대 2천만원 폭등" ('이거 알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의 한정판 운동화 리셀 가격이 공개 됐다.
특히 이날 눈길을 모은 리셀테크는 운동화.
주요 키워드로 등장한 지드래곤은 지난 2019년 한 신발 브랜드와 협업해 세 종류의 운동화를 출시, 엄청난 인기로 가격이 폭등해 화제를 모았던 바.
전 팀장은 지드래곤의 운동화는 평균적으로 6배 이상 가격이 올랐으며 최대 2천만 원까지 폭등한 제품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지드래곤의 한정판 운동화 리셀 가격이 공개 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지식 FLEX 쇼! '이거 알아?'에서는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지식인들이 각자의 지식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은 다양한 리셀 테크를 소개했다. 리셀테크는 희소성이 지닌 한정판 물건을 구매한 뒤 차익을 붙여 되파는 재테크로, 2019년 7조 9천억이었던 전세계 리셀 시장이 2024년에는 40조 6천억으로 성정할 것이라고.
특히 이날 눈길을 모은 리셀테크는 운동화. 주요 키워드로 등장한 지드래곤은 지난 2019년 한 신발 브랜드와 협업해 세 종류의 운동화를 출시, 엄청난 인기로 가격이 폭등해 화제를 모았던 바.
전 팀장은 지드래곤의 운동화는 평균적으로 6배 이상 가격이 올랐으며 최대 2천만 원까지 폭등한 제품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거 알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