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홈즈, 청바지+흰티만 입어도 빛나는 미모..러블리 눈웃음 [N해외연예]
장아름 기자 2021. 9. 20.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의 근황이 공개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1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소호에서 케이티 홈즈를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케이티 홈즈는 소호의 그의 아파트를 떠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지난 200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해 수리 크루즈를 낳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의 근황이 공개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1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소호에서 케이티 홈즈를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케이티 홈즈는 소호의 그의 아파트를 떠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특히 여전한 눈웃음으로도 눈길을 끈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지난 200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해 수리 크루즈를 낳았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8월 이혼했으며, 이혼 후 수리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가 키우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폭행 혐의 '나솔' 30대 박모씨는 25기 영철?"…인스타 비공개 '시끌'
- "커피 테이크아웃 한다더니…관광버스 2대 단체 손님, 화장실만 쓰고 갔다"
- "집에서 알몸 활보 남편 '어렸을 때부터 편해서'…인삼처럼 보여 싫다"
- 동성과 불륜 즐긴 남편 "여자랑 외도보다 낫지…이대로 살자" 뻔뻔
- 40년간 혼자 엄마 수발들었는데…재산분할 '내용증명' 보낸 누나·여동생
- "친구 덕 부동산 투자로 15억 벌었다…아들 축의금 1억 해도 될까요?"
- 선우용여 "부모가 결혼 반대해 남편과 호텔 行…그날 딸 생겼다"
- '96→41㎏' 최준희 "골반 괴사 계속 진행 중…내 뼈 썩고 있다"
- 66세 마돈나만 핼러윈? 파격 가터벨트 의상 입고 공원 활보 [N샷]
- 44세 장나라,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초동안 미모…양갈래도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