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마동석의 특별한 추석 인사 "마블의 새 식구로서.."

우다빈 입력 2021. 9. 20. 1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배우 최초로 마블 히어로로 출연을 앞둔 배우 마동석이 오는 추석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깜짝 추석 인사를 전했다.

20일 영화 '이터널스' 측은 마동석의 특별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마동석은 한국인 배우 최초 마블 히어로 역을 맡아, 강력한 힘으로 인류를 구하는 '이터널스'의 멤버로 올 하반기 관객들과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터널스' 마동석이 추석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깜짝 추석 인사를 전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국내 배우 최초로 마블 히어로로 출연을 앞둔 배우 마동석이 오는 추석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깜짝 추석 인사를 전했다.

20일 영화 '이터널스' 측은 마동석의 특별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마동석은 한국인 배우 최초 마블 히어로 역을 맡아, 강력한 힘으로 인류를 구하는 '이터널스'의 멤버로 올 하반기 관객들과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마동석은 "오는 추석 온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 명절에 또 새로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라며 따뜻한 명절 인사와 함께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마블의 새로운 식구로서 관객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터널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11월 극장에서 만나요!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이 출연한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