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X장동민 '한쿡사람', 10월 1일 첫방송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이 MC로 첫 호흡을 맞추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한쿡사람'이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된다고 티캐스트 E채널이 20일 밝혔다.
'한쿡사람'은 국내 거주 중인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출연자들이 모여 공통 주제로 브이로그를 제작해 우승자를 가리는 케이로그(K-Log) 토크쇼다.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외국인 출연자들이 떨리는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쿡사람’은 국내 거주 중인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출연자들이 모여 공통 주제로 브이로그를 제작해 우승자를 가리는 케이로그(K-Log) 토크쇼다.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외국인 출연자들이 떨리는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 담겼다. 묘한 분위기도 잠시, 갑자기 유세윤, 장동민의 주도로 ‘아이엠 그라운드’ 자기소개 게임이 시작되고 이내 모두의 얼굴에 이내 미소가 번진 뒤 외국인 출연자들이 능숙하게 게임을 펼치는 모습이 이어져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쿡사람’은 ‘무한도전’ ‘나는 가수다’ ‘놀러와’ 등을 연출한 이병혁, 전세계 PD,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의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제작하는 예능이다. E채널뿐 아니라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