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미·장덕철·정시현, 추석 인사 손글씨 공개 "방역 수칙 잘 지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김문석 기자 2021. 9. 20.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더블브이 소속 아티스트들이 따스한 마음을 담은 손글씨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사진 더블브이이앤티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2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과 가수 이상미, 배우 정시현이 추석을 맞아 손글씨로 전하는 인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내사랑투유’를 통해 MC로 활약중인 이상미는 “곁에 있는 사람의 응원과 온기가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명절 건강하게 보내시고 힘내세요”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메 추석 인사를 전했다. 그룹 장덕철 역시 각자의 자리에서 정성스러운 손글씨로 “건강 잘 챙기시고 안전하게,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빠르게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통해 근황과 인사를 전했다.

비비고에서 진행하는 ‘farm to table’ 컨텐츠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는 배우 정시현 역시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 역시 “2021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라며, 올 하반기 더블브이이앤티의 아티스트가 더 많은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