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한복 입고 훈훈한 비주얼..친필 메시지로 추석 인사

정하은 2021. 9. 20.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추석을 맞아 행운(공식 팬클럽명)에게 인사를 건넸다.

정세운은 20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친필 메시지가 담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파스텔 톤의 한복과 단정한 자세로 명절 분위기를 자랑하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로 깔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사진 위 '행운이들 해피 행복 추석'이라는 친필 메시지도 전하며 행운을 향한 남다른 팬사랑까지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추석을 맞아 행운(공식 팬클럽명)에게 인사를 건넸다.

정세운은 20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친필 메시지가 담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파스텔 톤의 한복과 단정한 자세로 명절 분위기를 자랑하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로 깔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사진 위 ‘행운이들 해피 행복 추석’이라는 친필 메시지도 전하며 행운을 향한 남다른 팬사랑까지 드러냈다.

음악과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세운은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과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메이트’의 고정으로 자리를 지키며 편안한 진행 실력과 입담으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2021년도 열일 행보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 삼성전자 모바일 신제품을 마케팅하고자 대기업 마케터로 변신해 한계 없는 소화력까지 보여준 정세운은 음악 또한 놓치지 않고 있다. 자체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음악 작업 중임을 밝힌 정세운은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 더 퍼포먼스’에 합류, 화제의 퍼포머들과 뮤즈의 신곡으로 스페셜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또한 ‘LUCKY TV(럭키 티비)’와 커버 프로젝트 ‘FOREST(포레스트)’, 게스트를 초대해 직접 요리하고 대접하며 토크하는 ‘요리해서 먹힐까’ 등 볼 거리 넘치는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정세운이 올 한해 남은 하반기를 어떤 행보로 채워나갈 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세운이 출연하는 ‘히든 : 더 퍼포먼스’는 오는 22일 오후 12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