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컴백?..화려한 은발에 푸른색 깔맞춤 상하의 셀피 공개

박효주 기자 2021. 9. 20.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탑(본명 최승현)이 오랜만의 근황 셀피를 공유했다.

20일 탑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메시지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탑이 소속된 빅뱅은 당초 지난해 4월 미국의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컴백하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사태로 페스티벌이 취소되며 빅뱅 컴백도 잠정 연기된 바 있다.

한편 탑은 지난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탑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빅뱅 멤버 탑(본명 최승현)이 오랜만의 근황 셀피를 공유했다.

20일 탑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메시지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거울에 비친 모습을 찍은 전신 셀피 사진이다. 푸른색 재킷과 바지를 입고 흰색 스니커즈를 신은 채 포즈 취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머리다. 은은한 보랏빛을 내는 듯한 은발로 탈색한 모습이다. 사진이 컴백을 준비 중인 것인지, 아니면 과거에 찍었던 사진을 공개한 것인지 호기심이 높아진다.

탑이 소속된 빅뱅은 당초 지난해 4월 미국의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컴백하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사태로 페스티벌이 취소되며 빅뱅 컴백도 잠정 연기된 바 있다. 이후 빅뱅이 언제 컴백할지에 대해선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발표는 없었다.

한편 탑은 지난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해 3월에는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이후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관련기사]☞ 곽민선 아나, 수원삼성 선수와 열애설…"경기 지는데 네 생각""점점 야위어가네"…고현정, 다이어트 성공 후 4개월 변천사유이, 새 바디프로필서 '복근+볼륨감' 과시…8㎏ 쪘다더니"그 대학 어디냐" 난리…차은우 닮은 '흔한 대학생', 정체는?'던♥' 현아, 꿀벅지 노출로 섹시美 폭발…독보적 섹시퀸
박효주 기자 ap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