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보이스' 첫 주말 정상

한미희 2021. 9. 20.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영화 '보이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는 지난 주말 사흘(17∼19일) 동안 25만4천여명(매출액 점유율 35.1%)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은 35만5천여명이다.

'보이스'와 같은 날 개봉한 '기적'은 12만3천여명(16.1%)을 모아 3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실적으로 담아낸 영화 '보이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영화 '보이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는 지난 주말 사흘(17∼19일) 동안 25만4천여명(매출액 점유율 35.1%)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된 전직 경찰 서준(변요한 분)이 중국에 있는 본거지 콜센터에 잠입해 악랄한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 프로(김무열)를 마주하는 이야기다.

방대한 사전 조사를 통해 고도로 조직화한 보이스피싱 조직의 실체를 생생하게 되살린 데다 통쾌한 액션을 가미했다. 1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은 35만5천여명이다.

마블의 블록버스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한 단계 물러나 2위를 차지했다. 12만6천여명(18.1%)의 관객을 더해 누적 관객 144만여명을 기록했다.

'보이스'와 같은 날 개봉한 '기적'은 12만3천여명(16.1%)을 모아 3위다.

수학과 물리에 천재적인 능력을 보이는 준경(박정민)이 더 큰 세상으로 나가길 거부하고 작은 마을에 남아 간이역에 매달릴 수밖에 없었던 가족사와 풋풋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눈물과 웃음으로 엮어냈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정글의 아이, 코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이 각각 4위(6만2천여명, 7.8%), 5위(4만1천여명, 5,4%)에 올랐다.

여름 개봉작인 '모가디슈'와 '인질'도 6위와 7위에 올라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모가디슈'는 누적 관객 345만4천여명, '인질'은 158만1천여명을 기록했다.

재개봉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공포영화 '말리그넌트',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이 8∼10위에 올랐다.

추석과 이어지는 이번 주말 극장을 찾은 관객은 전주(60만8천여명)보다 22%가량 늘어난 74만3천여명으로 집계됐다.

mihee@yna.co.kr

☞ 여친과 성행위한 중학생 성폭력범 될 뻔…법원 "징계 취소"
☞ 가장 많이 압수된 짝퉁 상표는 ○○…올해 1∼7월 51억원
☞ 미 '베이비샤워'에서 선물 놓고 다투다 총격…3명 부상
☞ 람보르기니가 업무용?…법인세 탈루 통로 된 슈퍼카
☞ 장제원 아들,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
☞ 자영업자 또 극단 선택…실종 3개월 만에 야산서 발견
☞ 가정집 냉동고서 '무게 160kg' 호랑이 사체 나와
☞ 광주 아파트서 몸 묶인 여성 시신 발견…용의자 긴급체포
☞ 北김정은 대역 의혹 제기돼…무엇이 달라졌길래
☞ 18만대 이상 팔렸다는데…무조건 퇴출이 답일까?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