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마블 '샹치' 꺾고 첫 주말 흥행 1위 수성..추석 굳히기 돌입

조지영 2021. 9. 20.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얼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35만533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첫 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연속 5일 박스오피스 최강자를 유지하고 있는 '보이스'는 폭발적인 호평을 타고, 19일 기준 CGV골든에그 또한 96%를 기록하며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리얼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이스'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35만533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첫 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연속 5일 박스오피스 최강자를 유지하고 있는 '보이스'는 폭발적인 호평을 타고, 19일 기준 CGV골든에그 또한 96%를 기록하며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보이스'가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었던 데에는 무엇보다 관객들의 입소문이 주효했다. 전세대를 사로 잡은 범죄액션 장르로서 느껴지는 몰입력과 통쾌함이 주는 만족도,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해 예방과 경각심을 일으키는 추천도는 '보이스'가 전천후 추석 영화일 수 밖에 없음을 증명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남자가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등이 출연했고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의 김선·김곡 쌍둥이 형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생방송 중 성폭행범에게 범행 장면 재연 시켜..정신 나간 방송국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