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영 동두천시의장 "소외계층 권익증진에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두천시의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16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6곳에 위문물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나머지 5곳(우성지역아동센터, 이담지역아동센터, 보산지역아동센터, 참사랑요양원,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에는 비대면으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동두천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해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취약계층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꾸준히 위문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동두천=강근주 기자】 동두천시의회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16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6곳에 위문물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코로나19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동두천시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만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머지 5곳(우성지역아동센터, 이담지역아동센터, 보산지역아동센터, 참사랑요양원, 동두천노인복지요양센터)에는 비대면으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동두천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해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취약계층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꾸준히 위문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문영 동두천시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상황이지만 비대면으로라도 위로와 격려를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소외계층 권익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