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세포들' 원작자가 말하는 드라마 관전포인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의 웹툰 원작자인 이동건 작가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유미의 세포들'의 원작자인 이동건 작가는 "일과 사랑, 인생에 대한 주인공 '유미'의 고민에 누구나 한번쯤은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전 작품에서 재미있는 설정과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준 송재정 작가님에게 드라마 제안을 받았을 때부터 굉장히 기대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속 유미의 속내 표현하는 '움직이는' 세포 기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의 웹툰 원작자인 이동건 작가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첫 방영을 한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네이버웹툰 원작의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등의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현한다.
‘유미의 세포들’의 원작자인 이동건 작가는 “일과 사랑, 인생에 대한 주인공 ‘유미’의 고민에 누구나 한번쯤은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전 작품에서 재미있는 설정과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준 송재정 작가님에게 드라마 제안을 받았을 때부터 굉장히 기대됐다”고 밝혔다.
이동건 작가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관전 포인트를 제시했다.
먼저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포맷을 적용해 현실 세계와 ‘유미’의 머릿속 세포들이 사는 애니메이션 세계가 동시에 펼쳐진다는 점을 꼽았다.
이 작가는 "영상에서 세포들이 어떻게 보일 것인지 저도 궁금했던 부분”이라며 "유미의 진짜 속내를 표현하는 '움직이는' 세포들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 작가는 "원작에 대한 이해가 좋은 제작진과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모습으로 작품을 표현하는 배우들 덕분에 인물의 감정에 공감하며 이야기를 따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웹툰에서는 9월 24일까지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을 모두 관심 웹툰으로 등록하고 각각 3화 이상 열람 시 추첨을 통해 유미 굿즈 패키지(100명)와 쿠키 룰렛권(1000명, 최대 100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이성과 美여행" 주장도…진흙탕 싸움된 이혼 소송(종합)
- 청첩장 돌렸는데 후배와 동침한 여친, 결혼 거부…사 준 명품백은 모르쇠
- 여성 BJ 성관계 중 질식사 시킨 남성, 오늘 선고…징역 30년 구형
- '이혼' 함소원, 前남편과 동거→시어머니와 쇼핑까지
- 조혜련 "다이어트 비디오 95만장…지석진 말 듣고 부동산 투자 실패"
- 77일만에 밝혀진 '봉화 농약 사건' 범인 ..마지막에 숨진 '사망자' 였다
- 김정민, 전남친과 10억 소송 후 근황 "6년 넘게 쉬었는데…"
- '키스하면 죽는 희귀병' 걸린 25세女..남친 위해 3가지 해결책 마련했다 [헬스톡]
- "아내 차에서 男 삼각팬티가" 격분한 남편, 블박 뺐다가 "고소당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 "휴무없이 한달 1000만원 벌어요"…'태사자' 김형준이 밝힌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