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반전 매력 가득한 'BLUE' 재킷 메이킹 영상 공개->청량X섹시미 뿜뿜

신지원 2021. 9. 19. 20: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원호'(사진=원호 유튜브 캡쳐)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재킷 메이킹 영상을 통해 청량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원호의 메이킹 영상에서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풍선을 이용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원호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카메라 뒤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하던 원호는 촬영이 시작되자 놀라운 집중력을 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호는 테니스 라켓, 수박 등 소품을 활용해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조각 같은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비주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발매 직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블루'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이 아이튠즈 톱100 송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