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미리보는 KBS뉴스9

KBS 2021. 9. 19. 20:1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말 기준 최다 확진…“백신접종 완료 속도”

코로나일구 신규 확진자가 주말 기준으로 오늘 가장 많이 나와 추석 연휴 기간 재확산이 우려됩니다. 백신 접종자 수는 급속히 늘어 다음달 말쯤 인구 칠십 퍼센트가 접종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드 코로나’ 찬성 70%”…언제쯤 일상 회복?

방역정책을 이른바 위드 코로나, 단계적 일상 회복으바꾸는 데 찬성하는 사람이 세 명에 두 명 이상이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는데 확진자는 왜 줄지 않는지도 진단합니다.

코로나19 세 번째 명절…시장·터미널 ‘북적’

코로나일구 사태 이후 세 번째 맞는 명절, 전통시장과 터미널 등은 긴장 속에서도 추석 인파로 북적였습니다. 주요 고속도로도 귀성 차량으로 종일 정체를 빚었습니다.

‘승부처’ 호남 경선 앞 토론서 ‘대장지구’ 공방

호남 지역 경선을 앞두고 열린 민주당 티비 토론회에서 이른바 대장지구 의혹을 놓고 공방이 벌어졌습니다. 최대 승부처인 호남 경선 투표는 모레 시작됩니다.

태국에서 ‘라리사’ 열풍…총리까지 “소프트 파워”

그룹 플랙핑크의 태국인 멤버 리사가 낸 싱글 앨범에 태국인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태국 총리가 ‘라리사’의 뮤직 비디오를 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소프트 파워라고 극찬했습니다.

Copyright © K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