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 오늘부로 '탈룰라 킴'..母 김치에 "버려라" 막말[별별TV]

이시호 기자 2021. 9. 19. 1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가수 김종민이 엄마 김치 찾기에 실패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김종민, 딘딘, 문세윤이 '우리 집 김치 찾기'에 나섰다.

김종민은 "우리 엄마는 김장 안 하신다. 마트에서 사 먹었다"며 평소 여기저기서 김치를 받아 먹는다고 했으나, 제작진은 김종민의 어머니가 매년 김장을 해왔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시호 기자]
/사진=KBS2 '1박2일' 방송 화면 캡처

'1박2일' 가수 김종민이 엄마 김치 찾기에 실패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김종민, 딘딘, 문세윤이 '우리 집 김치 찾기'에 나섰다.

제작진은 이날 과학적으로 입증된 유산균 효과와, 이웃과 나누어 먹는 정이 표현된 인류 무형 문화재 '김장' 체험을 위해 세 사람의 집에서 김장 김치를 공수해 왔다. 제작진은 이어 "김장은 전 국민이 전수자인만큼 지역별, 가구별로 맛이 다르다. 그래서 준비한 미션은 '우리 집 김치 찾기'"라며 게임을 설명했다.

김종민은 "우리 엄마는 김장 안 하신다. 마트에서 사 먹었다"며 평소 여기저기서 김치를 받아 먹는다고 했으나, 제작진은 김종민의 어머니가 매년 김장을 해왔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종민은 실제로 어머니의 김치를 알아보지 못하고 "이거 백 퍼센트 아니다. 밍밍하다. 야 저거 버려라"고 인상을 써 '탈룰라 킴'이 됐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구혜선, 입술 터진 '작가' 근황 '자기도취(?)+정신승리 필요'[스타IN★]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외자..양육비는 얼마?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너의 이름은' 래드윔프스 멤버, 20대 모델과 불륜 인정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