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청담동의형제=정세운X몬스타엑스 기현 "연습생 때부터 절친" [TV캡처]
백지연 기자 2021. 9. 19. 18: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가수 정세운과 몬스터엑스 기현이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1라운드 무대에 오른 용감한 형제와 청담동 의형제가 헤이즈의 노래를 선곡해 대결을 벌였다.
청담동 의형제도 만만치 않았다.
청담동 의형제의 정체는 정세운과 몬스타엑스 기현으로 공개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복면가왕' 가수 정세운과 몬스터엑스 기현이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19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다양한 게스트들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1라운드 무대에 오른 용감한 형제와 청담동 의형제가 헤이즈의 노래를 선곡해 대결을 벌였다.
용감한 형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청담동 의형제도 만만치 않았다. 완벽한 완급조절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결과에서 용감한 형제가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청담동 의형제의 정체는 정세운과 몬스타엑스 기현으로 공개됐다.
무대가 끝나고 정세운은 "연습생부터 선후배 관계였다. 회사에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한다고 정말 바빴다. 기현이 형이 저를 유독 잘 챙겨줬다"고 설명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